Organizational Culture
Organizational Culture
Home / Organizational Culture
3-STEP 접근방식
리더와 구성원들의 마인드셋 개발을 통해 조직 경험이 달라지고 생각과 행동의 변화를 가져오는 방법론이다. 각 조직은 자신의 상황과 고유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3단계 과정을 통해 조직문화 혁신을 가속화한다.
Our 3-Step Approach
리더십 문화에서 출발하는 조직문화
Organizational Culture Starts with Leadership Culture
조직 문화는 사람들의 행동을 합친 결과이다. 모든 개인이 문화에서 역할을 하지만, 리더는 비전을 세우고, 회사 정책을 만들고, 구성원들에게 모델 행동이 되기 때문에 가장 영향력이 크다. 이러한 이유로 원하는 조직문화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먼저 리더십 측면에서 의도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문화를 바꾸고 싶다면 리더의 행동을 바꾸십시오.“ 램 차란 (Harvard Uni)
램 차란 (Harvard Uni)
마인드셋 중심의 행동 변화 모델
Mindset Driven Behavior Change Model
조직 문화 전환은 구성원들의 참여와 공감을 바탕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변화시켜야만 한다. 먼저 저항 요인을 극복하고 변화를 통해 아웃워드 마인드셋 기반의 성과 책임 문화를 만들어 간다.
“조직문화 변화는 구성원들에게 뿌리 깊게 자리 잡은 믿음, 인식, 감정의 총화인 근본적인 가정, 즉 마인드셋의 변화가 반드시 필요하다.“ 에드가 샤인 박사 (MIT Sloan)
에드가 샤인 박사 (MIT Sloan)
조직의 목표, 시스템, 정책 및 프로세스 재검토
Reconsider the objectives, systems, policies, and processes of an organization
아웃워드 마인드셋 관점에서 시스템과 프로세스에 대해 재검토하는 노력을 기울인다면 조직에 상당한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다.
조직 문화 개발
우리는 사람들이 상황을 새롭게 보고, 전체를 보고, 현실을 보도록 현재 조직에서 만연한 사고와 행동방식을 Unfreezing(해빙)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조직문화 개발은 리더십 문화 개발과 함께 시작한다.
마인드셋 기반의 행동변화를 통해 새로운 결과에 초점을 맞춘 실행 계획을 성공적 으로 정착시키고 조직 전체의 문화를 변화시킬 수 있다.
With Mindset change, they can successfully execute Arbinger’s resultsfocused implementation plan and transform the culture of the organization as a who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