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mainVisual About Us
Home / About Us
레퍼런스
사람 · 변화 · 성과에 있어서 성공의 척도.
우리는 글로벌 HR training Network에서 CCL과 함께 리더십 개발 부문에서 세계 TOP Winner 상을 연속 수상하는 세계 최고 리더십 개발 기관입니다. trainingLogo
choice awards 2020
아빈저는 괄목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가속기 효과를 갖고 있다. 그것은 우리가 팀으로서 상호 연결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 그 결과,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고 이전에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전진시킬 수 있었다.(1200억원 비용 절감)
CEO, Division President
아빈저는 3년 동안 우리 회사 임직원들에게 문제의식 · 책임의식 · 성과의식을 갖는데 도움을 주었고, 목표한 매출을 달성하는데 조직 응집력을 갖도록 확실한 도움이 되었다.
전 삼성전자 CEO, N사 부회장
우리 조직에 적용해본 결과, 고객을 바라보는 관점과 조직내 관계를 변화시키면서 재무적인 성과가 숫자상으로 달라지기 시작했으며 그 성과를 컨퍼런스에서 발표를 하였다.
IBM, POSCO, 풀무원, K 제약사, 3M 영업부 등
주요 고객사
Arbinger는 성공의 모든 척도를 개선하는 최고의 수단이다. (미공영방송 CEO)
The best means of improving every measure of success.
Mckinsey&Company
google
pfizer
ford
SI
Qualcom
Microsoft
IBM
AT&T
intel
3m
alctel
brainCapital
hp
lens
NASA
wells
us army
airforce
university
steel
DAIMLERCHRYSLER
Raytheon
pulmuone
FUJI
panasonic
shell
samsung
LG
posco
출판물
“상자 밖에 있는 사람, Leadership & Self-deception” 책은 2018년 CNBC에서 빌 게이츠, 버락 오바마, 그리고 다른 성공한 사람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책"이라고 하였다.
출판물 이미지1 출판물 이미지2